우리 딸이 호주를 혼자 다녀왔네요! Part 1

2017. 7. 22. 15:45호주 여행기

지난 크리스마스에 울 딸네미가 한달간 호주 시드니 및 여러군데를 다녀왔어요,

아시다시피 호주는 남반구라 계절이 반대죠?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라,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멋있긴 하네요,

아, 딸네미가 어딘지 안다네요,

아래 해안가는 브리즈번 골드코스트라 하고요,

위 성당은 시드니 시내에 있는 세인트 메리 성당이라 합니다.

중간 바닷가 절벽은 울릉공 이라 하네요, 울릉도도 아니고, ㅋㅋ

첫번째는 브리즈번에 있는 대관람차 이고요,

두번째는 골드코스트 아름다운 시내 이고요,

세번째는 시드니 하버브릿지, 그리고 마지막은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여기까지, 계속 올려 볼께요,


행복한 나날, 댓글, 추천 되세요!